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.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.



{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

간단한 기록 (아무데나 입력해도 되지만, 건강기록을 하고 싶으시다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.)

시작부터 신규 핸드폰을 절반 가격에 팔아야 하고, 핸드폰 요금을 개통자가 납부해야 합니다.

왜냐 가격이 마음에 안들면 안팔면 그만이니까요그런데 폰테크 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어떨까요여기저기 연락해서 안해도 될

첫번째으로 가장 먼저 홍성가개통 방법이 어떤건지 잘 금산가개통 진행해야 합니다.

진행하려는 업체가 통신사업자 등록은 되어 있는 지 매장이나 카페도 함께 운영하는 지 역시도 함께 봐줘야 한다고 합니다. 케이스티파이 바스키아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 등 다양한 케이스도 함께 판매를 폰테크 하거나 증정을 해주고 있는 업체인지 혹은 매장도 없이 썰렁하게 운영되고 있는 곳인지 잘 파악하셔서 안전하게 진행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.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,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.

작은 판매점이라면 한번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. 정상적인 판매점이 아닌곳들이 다 그런건 아닙니다

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폰테크 제한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